common
 
 
    > 게시판 > 농산물뉴스
 
[농축유통신문] 구리도매시장, 김장시장 본격 개장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11-15 조회 884
첨부파일 62609_49377_710.jpg




          주요품목 원-스톱 구매 가능...오는 29일까지 마련



                                                                                                                             농축유통신문  신재호 기자  2024. 11. 14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이하 도매시장)은 김장철을 맞아 오는 11월 29일까지 3주간 2024년 김장시장을 개장한다.

김장시장은 구리농수산물공사(이하 공사, 사장 김진수)와 도매시장법인, 중도매법인조합이 협력해 구매자 편의를 위해 김장 주요품목에 대한 원스톱 구매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며 올해로 6년째 지속되고 있다.

도매시장 내 산물동 경매장(정문 출입 시 좌측)과 주변 점포 앞에 김장시장을 개설하고 이곳에서 배추·무·갓·쪽파 등 신선하고 다양한 김장재료를 구매할 수 있다. 산물동 옆 양념동에서는 마늘·생강·고춧가루 등 양념류 구입이 가능하고, 수산시장(정문에서 우측)에서는 깐굴·새우(동백하)·각종 젓갈류를 판매하는 등 다양한 김장재료를 갖추고 고객을 기다리고 있다.

김진수 공사 사장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이하여 신선하고 안전한 농수산물을 적정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도매시장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며 “김장시장 개장시 원활한 교통흐름을 위해 야간 시간대와 교통 혼잡 구역에 근무자를 집중 배치하여 구매자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공사 유통정보 홈페이지(https://www.gamaco.co.kr/distributeMain/main)에서 김장 주요품목에 대한 가격과 거래 동향을 전파할 예정이다.


  [농수축산신문] 오아시스, 3분기에도 흑자 유지하며 호실적 달성
  [브레이크뉴스] 박종선 대전시의원, 노은 농수산도매시장 문제점 지적...개선 방안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