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현 김춘진 사장에 이어 aT를 이끌어 갈 신임 사장 공개 모집을 시작했다.
aT 임원추천위원회는 19일, 농식품 수출진흥·수급안정·유통개선 및 식품산업육성을 통해 한국 농업의 미래를 열어가는 aT가 사장으로 역량을 갖춘 인사를 모집한다면서 ‘사장 초빙 공고’를 게시했다. 김춘진 사장의 경우 지난 3월, 공식 임기를 이미 마무리한 상태며, 신임 사장의 임기는 임용일로부터 3년이다.
임원추천위원회 공고에 따르면 사장 공모 자격요건은 △최고 경영자로서의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보유자 △농업 및 식품산업 분야와 관련한 지식과 경험 보유자 △조직관리 및 경영능력 보유자 △청렴성과 도덕성 등 건전한 윤리의식 보유자로, 지원서와 자기소개서·직무수행계획서·기타 증빙자료를 포함한 제출서류를 오는 7월 2일 18시까지 접수해야 한다. 제출서류 양식은 aT 홈페이지(www.at..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서류 제출은 나주 aT 본사 임원추천위원회 사무국으로 직접 방문접수 또는 우편(등기) 접수 하거나 이메일(hrteam@at..kr)로 보낼 수 있다. aT 임원추천위원회에서는 제출서류를 근거로 서류심사를 진행하고,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별도의 개별 면접을 실시할 계획이다.
aT 사장 공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aT 임원추천위원회 사무국(061-931-1234)으로 문의하거나 aT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